본문 바로가기

쟈니스

2월20일 아라시의 퍼즐앤드래곤 60초 CM이 일제히 방송.

 아라시(嵐) 5명이 퍼즐 RPG게임 '퍼즐앤드래곤(약칭 파즈도라 パズドラ)'의 출시 3주년 기념 CM에 등장한다. 이번 CM은 일반 파즈도라 CM과는 달리, 게임 내용이나 세계관을 담지 않고 아라시가 역동적인 액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

 이 CM은 60초 특별편으로 2월20일 20시59분경 전국의 방송에서 일제히 방송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60초 동안 이지만 압도적인 물량으로 제작된 CM에서는 볼만한 장면들을 제공하는 것 같다. 지금까지 아라시가 출연해왔던 CM은 밝고 상쾌한 이미지였지만, 이번에는 대사가 없다는 설정으로 각 역할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액션장면 촬영에 임한 멤버는 어려움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가고, 특히 사쿠라이는 아무래도 눈을 감은 듯 "아, 이제 안돼.. 앗 절대로 감은.."이라고 외치는 모습도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감독으로부터 마지막 촬영이라고 전해듣고 촬영에 임한 멤버들은 완벽한 액션을 선보였다고.



▲ 파즈도라 CM, TV보도

 또한 60초 CM의 방송에 앞서 17일부터는 '티저'편을 방송하고 20일21시 이후에는 30초 버전을 순차적으로 방송 할 예정. 또한 특별 영상 등을 볼 수 있는 기념 특설 사이트도 17일부터 오픈한다. (http://mobile.gungho.jp/news/pad/unei/aras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