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류

트와이스(TWICE) 일본 프로필사진과 일본 데뷔앨범 정보.

 JYP의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2017년 6월28일 일본 정식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미 국내에서는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할만큼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트와이스. 일본 내에서서는 TT댄스가 SNS를 통해 유행을 타기 시작하면서 각 TV프로그램에 소개되는등 화제를 모으고 있었다.



 일본에서의 데뷔앨범은 베스트 앨범 형태로, 국내 데뷔곡 'OOH-AHH하게' 부터 'CHEER UP', 'TT', 'KNOCK KNOCK' 'SIGNAL' 까지 총5곡의 오리지널 버전과 일본어 버전이 수록되어 총 10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은 앨범 자켓사진이다.



<통상반>



<초회한정반 A>



<초회한정반 B>


 앨범은 총 3가지 사양으로 발매되며, 통상반은 CD+트레이딩카드(10장중 1장), 초회한정반A는 CD+포토북(80p)+트레이딩카드(10중1장), ID카드(9장중1장), 초회한정반B 버전은 CD+DVD+트레이딩카드(10중1장)의 구성으로 발매된다. 한정B 버전의 DVD에는 5곡의 오리지널 뮤직비디오와 'TT', '시그널'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메이킹 필름, 자켓 촬영 영상등 11개의 영상이 수록되어 있다. 가격은 초회한정반A가 4500엔, 초회한정반B가 3500엔, 통산반이 2500엔으로 출시되었다.



<일본어 버전 수록곡 SPOILER MOVIE>





<출처 : @TWICE_JPN_FB 트위터>

 

 정식데뷔를 앞두고 각 언론사와 TV프로그램, 잡지등에서 트와이스를 소개하는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9명의 멤버중 3분의1이 일본인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도 주목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본격적인 일본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일본인 멤버 미나, 사나, 모모의 활약이 기대되는 부분.


다음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의 프로필 사진이다.


<채영>


<다현>


<정연>


<지효>


<미나>


<모모>


<나연>


<사나>


<쯔위>

<www.twicejapan.com>


 이미 심상치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는 트와이스가 6월28일 일본 정식데뷔 이후 얼마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낼 수 있을지 주목 해 봐야겠다. 오리콘 차트에서의 성과도 기대해볼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