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류

에이핑크(Apink), 'Mr.Chu' 일본 싱글.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에이핑크의 미스터츄 일본 싱글 'Mr. Chu (On Stage) -Japanese Ver.-'이 2월18일 오리콘 데일리 랭킹에서 2위에 올랐다. 17일 첫등장에서 3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한단계 상승한 것.

 에이핑크는 지난해 10월 일본 데뷔 싱글 'NoNoNo'를 발매하면서 오리콘 위클리 4위를 차지한 바 있고, 전국 3개 도시에서 개최한 이벤트에 약 2만명의 팬들이 몰리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었다.

이번 싱글은 'NoNoNo'에 이은 두번째 일본 싱글로, 한국에서도 1위에 오르며 히트한 곡의 일본어 버전이다. 안무의 포인트가 되는 Chu포즈는 SNS에서도 많은 팬들이 따라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있다.


▲ 2015년 2월18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오리콘 외에도 2월17일 타워레코드 종합 싱글차트에서 1위를 획득하거나, 아이튠즈 비디오 차트에서 4위를 차지하는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주 전국 4개도시에서 싱글 발매를 기념하는 스페셜 이벤트 'Apink special event ~Page1 ~"Mr.Chu"'를 실시하고, 4월29일에는 패션&음악 이벤트인 'Girls Award 2015 SPRING / SUMMER'에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